Shooting Stars host BlackJacks in high-octane Eastern Conference Play-In
Shooting Stars host BlackJacks in high-octane Eastern Conference Play-In
Blog Article
디펜딩 CEBL 챔피언 스카버러 슈팅 스타즈(12승 8패)는 오타와 블랙잭스(9승 11패)와의 동부 컨퍼런스 플레이인 매치업으로 포스트시즌을 개막하며 반복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스카버러는 CEBL 챔피언에 다시 도전하는 두 번째 팀이 되고자 합니다. 에드먼턴 스팅어스는 2020년과 2021년에 이 업적을 달성한 유일한 팀입니다.
캣 바버와 도노반 윌리엄스의 역동적인 듀오가 이끄는 슈팅 스타즈는 3점슛 사냥을 중심으로 치명적인 공격을 선보입니다.
슛 선택은 때때로 세 개를 얻는다는 명목으로 의심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떨어질 때 슈팅 스타즈가 멀리서 출력할 수 있는 전단 화력을 따라잡을 수 있는 팀은 거의 없습니다.
방어적으로 스카버러는 도로 한가운데에 있지만 칼리프 영, 하슨 워드, 닉 옹엔다 등이 페인트를 순찰하는 등 뛰어난 테두리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금요일 경기를 앞두고 슈팅 스타즈는 서류상으로는 우수한 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실제 경기가 통계표에서 예측한 대로 진행되었다면 오타와 블랙잭스가 금요일 동부 컨퍼런스 플레이인에 출전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즌 1-6을 시작하면서 오타와는 초반부터 8구 뒤에 있었지만 그럴 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부상과 기타 국제적인 임무로 인해 주요 선수들을 놓친 오타와는 기병대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밖에 할 수 없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그 사이 오타와는 고통스러운 패배를 당하고 브램튼 허니 배저스가 점점 더 멀어지는 것을 지켜보는 것뿐이었습니다.
포스트시즌은 그다지 현실적인 가능성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결국 이러한 지원군이 도착했고, 블랙잭스의 제임스 데루인 감독은 시즌 마지막 3분의 1 동안 팀을 극적으로 반전시키는 플레이 스타일을 발견했습니다.
블랙잭스는 빠르게 플레이하고 턴오버를 강요하며 세 명을 묶고 싶어 합니다.
고위험 고수익 플레이 스타일인 오타와는 덩 아델, 이사이 무어, 티렐 테이트, 키반 비노, 테빈 브라운, CEBL 디펜시브와 같은 선수들의 개인 기량에 의존해 왔습니다
올해의 선수상 후보에 오른 로이드 판디는 상대 팀을 체육관 밖으로 내보내고 플레이를 펼칩니다.
오타와의 지난 4경기에서만 완벽하게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이었고, 그 결과 블랙잭스는 금요일에 시즌 내내 최고의 농구를 할 것으로 예상되며, 스카버러가 베트빅터에서 2.5점 차로 우승 후보에 오르는 등 비밀은 사라진 것처럼 보입니다.
궁극적으로 슈팅 스타즈는 통계적 관점에서 보면 더 나은 팀처럼 보이지만, 블랙잭스의 헬터 스켈터 스타일의 플레이는 스카버러에게 실질적인 문제를 일으킬 만큼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